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필리에이터/어필리에이트 란?

 

 

 

디지털 부업을 검색하던중 가장 많이 보이던 단어중의 하나는 '어필리에이터'라는 단어였다. 구글 어필리에이터, 애드픽 텐핑..?? 이게 다 뭐지 싶었다. 

어필리에이터?어필리에이트? 너무나 생소한 단어라 검색검색.

 

 

 

 

 

결국 한국으로 쉽게 말하자면 '제휴마케터'정도가 될 것 같다. 기업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상품등을 내 블로그/홈페이지/SNS/앱(앱내 광고도 이런식으로 삽입되는듯) 등에 넣어서 리워드를 받는 구조이다. 클릭당으로 받는 경우도 있고, 구매가 일어나야만 수익이 나는게 대부분이다. 특이하게 구글 어필리에이터는 내 링크를 타고 구매로 바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24시간 내에 구매가 일어나면 수입을 지급한다고 한다. 

 

그래서 현재 바로 시작이 가능한 어필리에이터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하나씩 소개해보고자 한다. 구글 어필리에이터는 비교적(?)장벽이 높은 것 같아서 국내사이트부터 소개하려고 한다.

 

 

예스이십사 _ 구매금액의 2.8%를 준다고한다! 

 

 

 

 

 

< 애드픽 >

가입링크>www.bit.ly/2YIYmcb 

저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저에게 소정의 금액이 들어옵니다.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일 먼저 가입한 사이트. 왜냐면 YES24와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독서를 좋아하고, 책 리뷰도 많이 올리는 편이라 '광고를 위한 광고'가 아닌 정말 내가 보고 좋았던 책을 소개하면서 링크를 넣는게 가능할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가입후 예스이십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2020.5.6일 기준)

 

 

 

 

1. 구매금액의 2.8% 지급

2. 구매확확정일 다다음달 7일 지급

3. 티켓,영화, 타포인트,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는 지급하지 않음 

 

제약조건이 꽤 많은 어필리에이터라는 생각이 든다 ㅠ 그래도 이미 다른 블로그에 책 리뷰를 많이 올려 놨고, 앞으로도 내가 지속할 취미이기 때문에 쉽게 셋팅이 가능한 것 같아 계속 진행해 본다. 

 

 

 

 

저 사이트로 들어가면 사진처럼 고유링크가 생성되고, 내가 어필리에이팅 하려는 책을 검색하면 책 상세 페이지에서도 고유 링크가 뜬다. 저 링크를 나에게 소정의 보상이 들어온다는 멘트와 함께 블로그등에 기재하면 끝이다. 

 

예스 이십사 말고도 정말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고, 만약 본인의 SNS가 어느정도 유명(?)하다면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꽤 있을것 같다.